Wednesday, September 22, 2010

화요일 밤에

화요일 밤에 내 친구 생일파티 했다.

오후 5시 30분: 나와 미 (Mee)는 Lane's Bakery에서 케이크를
샀다. 케이크를 받은 다음에 Hobby Lobby로 운정했다.

오후 6시: Hobby Lobby에 스티커를 샀다. 다음에 내 언니의 아파트에 갔다.







오후 6시 45분:  내 언니의 아파트에 도착했다. 난 두 사진 프레임을 준비했다. 프레임들을 장식했다.

오후 7시 15분:  내 언니의 아파트를 떠났다. 수아(Soua)의아파트로 갔다.  
케이크를 준비하고 기다렸다.

오후 7시 30분: Surprise 파티를 했다. 
생일 축하 노래했다. 
케이크를 먹었다. 
내 친구에게 선물을 
주었다.




오후 8시 25분:
긴자 레스토랑에 갔다. 오후 8시 우리의 예약을했다. 우리가 늦었다! 

오후 8시 35분: 레스토랑에 도착했다. 긴자 레스토랑은 오후 9시에 
미감했으니까 우리가 빨리 음식을 주문했다.  난 생일 파티를 예약했으니까 찬찬히 먹을수 
있었다. 
 
수시(초밥)를 많이 
먹었다. 사시미랑 미소 
수프도 먹었다.  녹차를 마셨다. 칵테일도 
마셨다.

우리가 이야기하고 밤새도록 웃었다. 너무 재미있었다!


1 comment:

  1. 와~~~ 수아 씨가 정말 행복했겠어요. 사진을 보니까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을 것 같아요. 제가 스시 사진을 보고 갑자기 배가 고파졌어요. 진짜 맛있겠다!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