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October 5, 2010

Agra Restaurant


이 식당에서 최고의 인도 요리를했다. 다른 레스토랑 비교할 수 없다. 닭고기, 새우, 양고기 랑 쇠고기가 있다. 내가 좋아하는 치킨 카레인데 매운 음식을 좋아하니까 치킨 빈다루 정말 맛있다.  






인테리어 디자인이 아름답다. 분위기는 아주 조용한다. 레스토랑은 다른 느낌이 있지만 내가 그렇게 좋았다.



 

희미한 조명이 있다. 양초도 있다. 그리고 개인 실이 있다. 이 식당은 정말 바쁜 수 있도록 아주 유명한다. 레스토랑은 이태원에 있으니까 와국인들 많이 알다. 












난 이 식당에서 많이 먹었으니까 Agra의 메니저는 나를 알았다. 나를 잘 알았어서 내게 자유 와인을 주었다. *매니저님, 고맙습니다* 






매니저님이 네팔에서 왔으니까 우리가 자주 영어로 말했다. 매니저님이 한국어를 잘 알았으니까 내 한국인 친구들이 나와 함께 오면 매니저님이 한국 말했다.   








Agra에서 친구들과 함께 많이 왔다. 
요즘 이 식당을 많이 보고싶다! 카레를 먹고싶다!

1 comment:

  1. 매니저가 마이추 씨한테 무료 와인을 줬어요? 마이추 씨가 이 식당에 진짜 자주 간 것 같아요. ㅋㅋㅋ 식당 분위기가 정말 마음에 드는데, 다음에 제가 한국에 가게 되면 한번 가 봐야겠어요.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