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October 19, 2010

Midterms...

지금 Midterms 많이 있다. 월요일에 시험을 잘 안 봤다. 
주말에 고향에 갔기 때문에 월요일에 시험을 잘 안 봤다.  
가족 모임이 있어서 많이 준비했다.  
금요일 밤에 우리가 함께 저녁 식사를했다. 
토요일 아침에 우리가 모임을위한 준비했다. 
식료품을 사러 갔다. 
한 시간 동안 푹 쉰 다음에 음식을 준비했다.
점심을 먹은 다음에 요리 했다. 
음식을 많이 만들었다. 
 토요일 밤 늦게까지 있었다.
 
자말에 너무 바빴어서 일요일에 공부 잘 못 했다. 
그리고 노트북 가져 안 왔다.  
노트북이 내 lecture 필기가 있기 때문에 나는 공부 안 했다. 
그냥 숙제를 했다. 

월요일 아침에 공부 못 하고 예약도 있었다. 
예약 후에 내가 매디슨을 운전했다.
오후 4시에 매디슨에 도착했다.  
난 너무 피곤하지만 빨리 공부했다.  
내가 오후 6 시에 학교로 갔다
6시 30분에 시험을 봤다. 
이 시험은 어려운 일이 아니하지만 그것도 쉽지 않았다.

내가 수요일과 금요일에 또 다른 midterm 있을 것이다. 
늦게까지 공부하는 것이다. 파이팅!

2 comments:

  1. 시험 때문에 고생 많으셨습니다. 지난 주말은 즐겁게 보내셨어요?

    ReplyDelete
  2. 저도 아마 시험을 잘 안 봤어요. 앞으로 우리는 시간을 잘 맞혀서 공부를 열심히 합시다! 우리가 할 수 있어요!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