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October 26, 2010

날씨는 내가 싫다!

디어 날씨,

지금 니가 나쁜다. 난 비가 싫다! 강풍? 난 바람이 너무 싫다! 농담이 아니다! 
너 때문에 내가 아픈다! 바람 때문에 내 목이 아픈다. 그리고 공기가 건조하니까 
갑자기 코피가 쏟아졌다. 난 병원에 갔다!  나는 아파서 학교에 결석을 많이 했다. 

좋은 날씨가 될 수 없다? 내가 가을을 이해하지만 일주에 맑은 수 없다? 
내가 건강해야지! 도와주세요! 그냥 한번 될 수 없다?  어이쿠! 정말!
도와주지 않으면 너는 정말 나쁜다! 

.....행복하세요! ㅋㅋㅋㅋ


마이추한테서

3 comments:

  1. 저도 날씨가 싫어요. 너무 추워요.
    건강하고싶으면서 옷을 많이 입어요! ㅋㅋㅋ

    ReplyDelete
  2. 네!! 저도 정말 싫어요!!
    가끔 추워요. 하지만 가끔 뜨거워요!
    너무 싫어요!

    ReplyDelete
  3. 마이추 씨, 몸이 좀 나아졌어요? 코피도 나고 배도 아프고 어떡해요... 빨리 건강해지길 기도할게요.

    * question in plain form -을까? or -(겠)니?
    좋은 날씨가 될 수 없을까?
    or 좋은 날씨가 될 수 없겠니?
    *-다 form of 형용사 needs no ㄴ
    --> 나쁘다, 아프다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