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November 9, 2010

Halloween Weekend


Halloween 주말에 재미있었긴 하지만 난 아팠다.
우리 형부의 생일인데 파티했다.
사촌 언니의 집에서 많이 사람들이 왔다.
 같이 먹고 비좁으니 서로 다가앉았다.
거기다 또 감기까지 걸렸다.감기에 걸려 코가 막혔다.

우리 형부 (Joe)의 28th Birthday


생일 파타 후에 머리 많이 아팠지만 친구들과 함께 
Halloween 파티 갔다. 
Halloween 파티는 University Ave에서 했다.
나는 춤추는 한 시간 후에 집에 갔다. 
머리 아팠고 감기도 걸렸고 그냥 자고 싶었다.  


난 일요일에 목이 많이 아팠어서 말할 수 없었다. 
약혼식 가야됐어서 잘 안 쉬었다. 
그리고 애들이 많이 있어서 내가 더 아팠다. 
애들이 다 코물이 있고 기침했다.
나는 기침을 멈출 수가 없었다. 

감기는 나아졌는데 이 놈의 기침이 떨어지질 않는군. 



1 comment:

  1. 마이추 씨, 좀 괜찮아졌어요? 오늘 제가 Wimba를 들었는데, 마이추 씨 목소리가 아픈 목소리라서 제가 걱정했어요. 빨리 다 나아서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