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November 16, 2010

Sisterhood Birthday #2



우리의 sisterhood가 또 다른 생일을 축하했다. 
11월8일에 수아의 생일인데 sisterhood가 바빴어서 
우리는 그날 파티를 할 수 없다. 
11월14일에 우리는 파티를 했다.  

LiSian은 미국의 thanksgiving 저녁 식사를 안 했다. 
그래서 우리는 thanksgiving하고 생일 파티를 했다.  
음식을 만들었다. 요리하면서 이야기했다. 

 수아는 요리 잘 못 해서 음식을 샀다. 터키랑 gravy를샀다. 
수아는 터키를 만들었지만 수아의 룸메이트가 많은 도움이되었다.
그리고 sisterhood는 수아의 요리를 다 봤다. 

우리가 믿지 못하는 건 아니지만 
음식을 먹을 수있게되고 싶었다. 
내가 버섯하고 게살와 크림 치즈를 만들었다. 
진짜 맛있다! 

미는 매시트 포테이토랑 햄을 만들었다.
Lisian은 stuffing을 만들었다. 
첨으로 stuffing을 만들었으니까 진짜 맛있었다.  
요리한 다음에 저녁을 먹었다. 
주스를마셨고 바나나 빵도 먹었다.
저녁을 먹으면서 많이 웃었다. 
잘 먹었다! 


저녁을 먹은 다음에 케이크를 준비했다. 

생일 노래 안 했고 그냥 케이크를 먹었다.  
Sisterhood는 아파트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수아에게 노래했다. 
사진도 많이 찍었다.







1 comment:

  1. 좋은 친구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셨네요. 음식이 진짜 맛있었겠다!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