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November 30, 2010

Thanksgiving


Thanksgiving 휴식 시간이 너무 좋었다! 가족이 함께 있었다면 좋겠다! 
 부머님이 없지만 괜찮었다! 친척들과 좋은 시간을 가졌다. 
내가 메디슨에 Thanksgiving 저녁 식사를 먹었다.  
내 삼촌 (아빠의 동생)의 집에서 저녁을 먹었다. 우리는 터키와 감자를 먹고
샴페인도 마셨다. 와인과 칵테일도 있었다. 
다른 맛있는 음식도 있었다! 과일과 디저트가 있었다. 
저녁을 먹은 다음에 우리는 사진을 보았다. 
삼촌의 아내는 내게 내가 어렸을 때의 사진 앨범을 보여주었다.
 
3살 때
Pre-school 사진

Thanksgiving 저녁 후에 난 집으로 돌아갔다. 
쉬고 싶어서 내가 2 시간 동안 잤다. 
10시에 사촌과 Black Friday 쇼핑하러 갔다.  
우리 조카들에 장난감을 사고 싶었어서 
Toys R Us에 갔다. 사람이 너무 많았다.  
긴 라인이 있기 때문에 내 사촌의 집으로 돌아 갔어서 기다렸다!  
자정에 우리가 쇼핑을 갔다. 우리는 2 매장에 갔다.
 우리는 오전 3시 집에 들어간 다음에 
내가 자지 않고 고향으로 운전했다. 

내 사촌 언니

토요일에 내 사촌 언니의 결혼식에 갔다.
사촌 언니는 전통적인 몽 결혼식을했다.



난 바쁜 주말했지만 좋은 시간이 있었다.



1 comment:

  1. 저 아기가 조카예요? 너무 예쁘게 생겼어요!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