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November 9, 2010

우리 집


Essay 4: 우리 집
          저는 주택이 두 개 있지만 지금 대학교에 다녀서 De Forest에 살고 있습니다. De Forest매디슨 교외이니까 우리 집은 매디슨에서 가깝습니다. 우리 집 근처는 조용합니다. 애들이 많이 없어서  아주 큰 소리 없습니다. 우리 주택에 연못이 있기 때문에 좋은 전망이 좋습니다.  연못이 있긴 하지만 너무 가깝지는 않아서 모기가  많이 없습니다.  근처에 농장들이 가까우니까  가끔씩 냄새가 나긴 하지만 공기가 괜찮습니다. 우리 주택은 좋은 사이즈인데 작지 않습니다. 큰 편입니다. 우리 주택이 동네에서 두 번째로 큰 주택입니.
우리 부엌과 거실은 일 층에 있습니다. 현관에서 똑바로 걸어가복도 끝에 부엌이 있습니다.  부엌 왼쪽으로 다이닝 이 있습니다.  정찬용 접시와 식기류가 식탁 위에  있습니다. 다이닝 룸은 예쁘긴 하지만 우리는 사용 안 합니다. 우리가  식사할 때 부엌에 있는 다른 테이블을 사용합니다.  그 방에서 베란다와 뒤뜰로 나가는 문이 있습니. 뒤뜰에 아무것도 없긴 하지만 뒤뜰이 큰 편입니다.
우리 집은 2 층인데 지하도 있습니다. 우리 집은 방 여섯 개짜리 주택입니다.  지하에 2  참실이 2 개 있고 2 층에 침실이 4 개 있습니다.  주하에 있는 침실2 개는 여분 참실인데  손님 방으로 사용됩니다. 주 침실은 제 아버지의 방입니. 주 참실은 장 하고 벽장 (walk in closet) 이 있어서 방이 큰 편입니다. 자쿠지가 있는 화장실이 있습니. 저는 그것이 너무 질투합니다.  

제가 막내이긴 하지만 제가 두 번째로 큰 침실은 가지고 있습니. 제 방은 가구가  많이 있어서 작아 보이긴 하지만 사실 제 방이 큰 편입니다. 제 방에 큰 옷장과 책장이 있습니. 저는 짧지만 퀸 사이즈 침대가 있습니다.  제 방에 창문이 두 개 있습니. 창문들에 제 텔레비전하고Wii하고 PS3하고  DVD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벽에 사진이 많이 있습니. 우리 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장소는 제 방입니. 제 방이 조용하니까 거기에서 많이 공부 하지만 책상이 없습니다. 저는 그래도 좋아하니까 괜찮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